오싹오싹 당근
오싹오싹 당근
요즘 영어를 한창 배우고있어서 아이 읽어주려고 영어원서책을 먼저 구매했어요그런데 아이가 그건 아직 어렵고 한글로 읽어보고싶다고해서 구매하게 된 책이에요현재 초1아이가 읽기엔 좀 유치하지않나 했는데 남자아이고 아직은 좀 더 그림책을 봤으면 해서 주문했어요 아이는 재미있게 읽었고 심심할때마다 한번씩 꺼내보는 책이에요 상받은책이라고해서 궁금했는데 아이들이 읽기에 재미있고 매력적인 책인거 같았어요 글밥이 많지않아 좀 더 어린친구들 보기에도 좋을것같아요
2012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2013 칼데콧 아너 수상작
한 여름의 더위를 한 방에 날려 줄 완벽하게 오싹한 그림책 출간!
피터 브라운의 뛰어난 그림과 애런 레이놀즈의 기발한 상상력이 만나 독자를 열광시키다!
당근을 아주 좋아하는 토끼가 겪은 으스스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 책을 그린 피터 브라운은 고전 스릴러 영화 분위기가 나는 재미있는 그림책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이 책을 만들 때 예전부터 좋아했던 쇼프로나 고전 스릴러 영화에서 영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흑백영화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채색, TV 프레임을 연상시키는 장면 구성, 그리고 수많은 고전 스릴러 영화 포스터를 보고 만든 표지까지! 특히 책의 마지막 부분은 영화〈Gold Diggers of 1933〉, 〈Footlight Parade〉의 장면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이처럼 책의 곳곳에 유쾌한 표현과 색다른 시도가 녹아 있습니다.
또 주인공 토끼, 재스퍼와 으스스한 당근 캐릭터를 탄생시키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토끼와 당근을 그렸습니다. 피터 브라운은 이런 노력과 열정을 인정받아 2013년 칼데콧 아너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